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

일본모델 후지타니콜의 다이어트 방법 6가지

by 훈냥이 2017. 10. 18.


자기관리를 열심히 하고있기로 소문난

일본의 귀요미 모델 후지타 니콜 입니다 >_<♪


철저한 다이어트가 일상인 니콜의 다이어트 방법이 소개가 되었어요.

참고하셔서 다이어트 도움 받아가셨음 좋겠네요^^





귀여운 외모와 비율좋은 몸매로 모델이자 방송인으로 활약중이에요.

일본 잡지인 popteen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블랙핑크와 찍은 사진이 인스타에 올라와있네요♡




♥ 후지타니콜의 다이어트 방법 6가지




1.헬스장에서 달리기





2.전신 미용침 관리 받기


모델이라면 다양한 관리는 필수죠!





3.자기전 다리마사지


리파캐럿 같은 마사지기로 마사지를 문질문질





4.자기전 다리스트레칭 10분


역시 모델답게 다리관리를 확실하게 해주네요.

다 알고있는 관리방법이라고 하더라도 꾸준히 실천할수있냐의 차이로

다이어트에 성공 할수있는것같아요.





5.매일 따뜻한물 마시기


일본에서는 따뜻한물 마시는 건강관리법이 자주 언급될만큼

연예인들의 자기관리방법에 꼭 들어가있어요.


식수는 하루 3리터 정도 마신다고 합니다.







6.밤 6시 이후 먹지않는다.


네 나왔습니다. 식단ㅋㅋ 역시 6시이후에는 아무것도 먹지않는것이 원칙이네요.

모델의 자기관리 답습니다!






이런 납작한 배에 복근까지 새겨넣으려면 운동,식단,철저한 자기관리는 필수란 사실!

끊임없이 노력하며 여러방면으로 자신을 가꾸기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예뻐보여요.

특히나 저녁 6시 이후에 아무것도 먹지않는게 철칙이라고 하는 부분만 봐도

모델로서의 프로의식이 느껴지는 부분이었습니다 :D





★ 다이어트 관련글 더보기 클릭

2017/10/12 - [건강,다이어트] - 다이어트 식단 : 닭가슴살 양배추 스프

2017/10/11 - [건강,다이어트] - 비타민,미네랄이 풍부한 아보카도 토스트 간단하게 만드는방법

2017/10/11 - [건강,다이어트] - 다이어트 저칼로리 메뉴 버섯두유스프 레시피


도움되셨다면 하트클릭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