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

트와이스 사나의 다이어트방법 비포 애프터 전후 자극사진

by 훈냥이 2020. 3. 13.

 

 

여아이돌 원톱 그중에서도 인기멤버 사나의 몸매 비포에프터와

현재 알려진 다이어트방법과 자기관리 부분을 정리해봤습니다 

 

 

 

현재 마르고 너무 예쁜 몸매를 갖고 있는 트와이스의 사나입니다 

과거 60kg 체중이 넘은적 있다는 일본웹의 후기를 보았습니다만

체중이 나가더라도 그정도까지는 아닌것으로 보여집니다

실물보다 더 살찌게  나온다는 방송국 카메라 앞에서려면

아이돌들의 예쁘게 보이기위한 몸매 조건은 필수가 된듯 싶어요

 

일본웹서치를 통해 가져온 내용을 정리해보면

- 사나는 옛날에 살쪄있던 시기가 있었다.  소문으로는 최고 69kg까지 나갔다고 한다 (근거없음 입니다)

- 식사 제한 · 근력 트레이닝 등으로 현재 45~48kg 정도를 유지하며 관리하는중

- 평소 먹는것을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몸매관리를 위해 참는 의지와 노력이 대단함

 

 

 

 

사나의 다이어트방법이 구체적으로 알려진것은 없지만

여기저기 보이는 정황들을 보면 바쁜 스케줄 틈속에서도

꾸준히 헬스장에 방문하여 웨이트 PT를 받은것으로 보여집니다.

트레이너분의 인스타그램 내용만 보더라도 늘 열심히 하는 모습에 배울점이 많다는 표현만 보더라도

평소에도 얼마나 운동을 열심히 했으며 자기관리를 철저히 해왔는지 알수있는 부분이었습니다.

 

 

평소에도 잘먹고 먹는것을 너무 좋아한다고 합니다

 

트와이스의 활동이라는 목표아래 꾸준히 자기관리를 잘해온 아이돌이지 싶습니다 ^^

 

일본아이돌 미네기시미나미의 다이어트식단 공개!

 

일본아이돌 미네기시미나미의 다이어트식단 공개!

일본아이돌 AKB48의 미네기시 미나미씨는 불과 2개월만에 5kg 체중 감량 다이어트 에 성공해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되었다고합니다. 미네기시 미나미는 어떤 다이어트를 했는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 AKB48 미네..

hunhunhae.tistory.com

간단하고 건강한 시금치 그린 스무디 다이어트법 정리

 

간단하고 건강한 시금치 그린 스무디 다이어트법 정리

■ 스무디 다이어트란? 식사를 스무디로 대체하는 다이어트를 말합니다^^ 넘쳐나는 수많은 정보들로 다이어트의 방법또한 방대한데요,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싶어도 어떤 다이어트 방법을 택해야할지 결정하는게 어..

hunhunhae.tistory.com

야노시호의 몸매비결! 물구나무서기 의외의 8가지효과

 

야노시호의 몸매비결! 물구나무서기 의외의 8가지효과

사랑짱의 엄마이자^^ 일본의 톱모델인 야노시호! 작은얼굴 러블리한 페이스에 훤칠한키와 비율좋은 반전몸매를 갖고있기에 아시아의 많은 여성분들의 워너비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76년생인 그녀는 40대의 나이임..

hunhunha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