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

한달 7키로 감량한 니시노카나의 다이어트 꿀팁

by 훈냥이 2020. 3. 13.

 

 

 

 

 

데뷔당시에는 마른 몸매였지만, 폭식을 하게되면서 살이쪘던 일본의 유명 아티스트 니시노카나

가수이기때문에 전국투어를 다니면서 더욱 살이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렇지만 습관을 바꿈으로써 한달 7키로 감량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니시노 카나의 다이어트 꿀팁 !

 

1. 저녁 6시이후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는다 (간헐적단식)

 

 

2. 간식을 자제하고 요거트를 매일 먹는다

3.무언가 먹고싶어질때는 따뜻한차 마시기 (ex.커피,홍차 등)

 

 

 

4.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하루15분~30분 정도 꾸준히 조깅

 

5. 스피루리나를 매일 먹는다 

 

영양가득한 수퍼푸드로 아미노산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식이섬유를 섭취하면 포만감이 생기기때문에 간식을 먹지 않을수있어서 좋았다고 하네요.

 

 

 

 

 

다이어트를 통해서 한달 7키로 감량을 할수있었다고 하는데요

격한 운동이나 초절식을 먹지 않도고 습관 몇가지만을 바꿔준것으로 꾸준히 지켜나가며

지금의 몸매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

 

한밤중에 배고플때 먹어도 살안찌는음식 6가지

 

한밤중에 배고플때 먹어도 살안찌는음식 6가지

다이어트중엔 늦은밤 뭔가를 먹는건 피하고싶지만, 여러가지사정으로 공복감이 심하게 느껴질때! 밤늦게 안심하고 먹을수있는 음식과 방법에 대해 소개해볼게요^^ 일때문에 집에 늦게와서 음식을 먹게되어도 안심..

hunhunhae.tistory.com

페넬로페크루즈의 지중해식단 다이어트

 

페넬로페크루즈의 지중해식단 다이어트

◆ 스페인 유명 여배우, 페넬로페 크루즈 페넬로페 크루즈도 -14kg 감량에 성공하게 도와준 다이어트방법입니다^^ 한국인 여성분들 체질에도 딱인 지중해 식단으로 살빼는방법 알려드릴게요 :) ◆ 스페인 유명..

hunhunhae.tistory.com

1일 5분 초간단 복식호흡 틈새운동

 

1일 5분 초간단 복식호흡 틈새운동

바쁜일상속 틈틈히 몸매관리를 할수있는 틈새다이어트 시간!^^ 1일 5분만으로 충분한 복식호흡 스트레칭방법입니다 :) 특별한 도구나 장소가 필요치않으니, 쉬는시간에 도전해보기좋아요! 부지런함만있다면 건강하..

hunhunhae.tistory.com

 

댓글